2018년 3월 5일 월요일

[보험 Q&A] #손가락골절 및 피부이식#산업재해#공상처리#요양기간산정 등에대한 질문입니다.



















실손보험가격
#손가락골절 및 피부이식#산업재해#공상처리#요양기간산정 등에대한 질문입니다.
실손의료보험비갱신형
출근 첫날 소형 프레스 오작동에 의한 산업재해를 입었습니다.
회사에서 회사차량을 이용해 근처병원으로 왔고-
초기진단은 2,3주 기부스4주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치료를 진행함에있어 그 기간이 배로 늘어난 상황입니다.
오른손잡이이며, 오른손 중지와 무명지가
손상당하였습니다. 현재 치료를 진행중이고,
주치의소견으로는 12월 말이나 1월초에 퇴원예정이라
말하셨습니다.회사측에선 공상합의를 유도하여,
일단락 그러기로했으나정확한 보상금액에 대한 합의점을
혼자힘으론 찾을수가없어 도움요청드립니다.손가락
골절로 인해 2차수술을 완료하였고, (첫 수술 시 중지의
들어올리는 힘줄이 조금손상되어있었다고 하였습니다)
피부손상이 심하여 피판이식술이라는 혈관과 피부이식수술이
예정되어있습니다.전문가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1. 합의서는 언제 작성해야하는지요?
2. 합의금액은 어느 선이 적절한지요?
(현재 구두로는 2달치 급여의100퍼센트와 300만원의 금액을
제시하여서 알았다고 말만 했는데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잘못 제시한것 같습니다.)
3. 요양기간 산정은 주치의의 소견서가 필요한지요?
4. 산재보험으로 넘어갈시 예상되는 산재보험금은
어느정도인지요?이상입니다.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06-05-00-44
Tags :
    등에대한
    질문입니다.
    실손보험가격
    실손의료보험비갱신형
    피부이식#산업재해#공상처리#요양기간산정
    #손가락골절
    및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