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9일 목요일

[보험 Q&A] 63살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 뇌출혈 후 재활중 심정지 보험



















63살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뇌출혈 후 재활중 심정지 보험
다이렉트보험
저희 가족이 뇌출혈 수술후 일반병동으로 옮겨서 재활준비중인데
갑자기 심정지가 왔어요..그래서 심폐소생술 해서 살렷는데
심정지로 인해 다시 뇌출혈이 터져서 결국 돌아가셧어요?
뇌출혈진단비는 신청해서 그전에 받앗는데.혹시 심정지가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비도 청구할수잇나해서 여쭤봅니다.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29-23-59-49
Tags :
    심정지
    다이렉트보험
    뇌출혈
    재활중
    63살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후
    보험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