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31일 토요일

[영화 리뷰 / 평점 / 원더 ] 보는 내내... 눈물이 글썽글썽 ... 참 좋은 영화인거 같아요~





[영화 리뷰 / 평점 / 원더 ] 보는 내내... 눈물이 글썽글썽 ... 참 좋은 영화인거 같아요~

이런 따뜻한 영화는~ 두 번 세번봐도~ 질리지 않죠 ~

감독 :
    스티븐 크보스키
출연(배우) :
    제이콥 트렘블레이(어기 풀먼)
줄리아 로버츠(이자벨 풀먼)
오웬 윌슨(네이트 풀먼)
러닝타임 :
    113분
장르 :
    드라마







1803300758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