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4일 토요일

[보험 Q&A] 직원단체상해보험 / 머리가 어지럽고 걸을때 비틀거려요.



















직원단체상해보험
머리가 어지럽고 걸을때 비틀거려요.
15살실손의료비보험무료상담
40대 초반의 남성입니다. 4주 전부터 머리가 어지럽고 걸을
때 비틀거려서 신경과에서 진찰을 받아 보니 귀에 문제가
있다고 하여 약을 먹다가 진전이 없어 이비인후과에 가서
검사을 받으니 전정신경에 염증이 있어 보행할때비틀거리고
머리가 어지럽다고하여 일주일 정도 약을 먹으도 효과가없고
계속 머리가 어지럽고 걸을때 비틀거리며 술 취한 것처럼
멍라고 몽환적인 기분에 머리뒤 위쪽으로 라인을 그리듯이
계속아프다고하니 담당의는 약 기운 때문에 그럴 수 있다고
합니다..그래도 너무 겁이나 MRI를 찍어보자고 제가 요청하여
찍 고 나서 MRI 결과 뇌졸중등 큰 문제는 없어나 뇌뒤로 돌아가는
혈관이 조금 좁아진거 외에는 특이사항이 없다고 하여 2주 후
전정신경에 문제없는지만 검사해보자고합니다.. 근데 약을
5일째 먹지 않고 있는데도 머리 아프고 어지러움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신경과에가서 다시 진찰을받아 봐야 할까요?
원인은 무엇일까요?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24-18-33-09
Tags :
    걸을때
    비틀거려요.
    15살실손의료비보험무료상담
    어지럽고
    머리가
    직원단체상해보험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