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9일 금요일

[보험 Q&A] 5대성인병보험 / 보험정리 및 보험관련 문의



















5대성인병보험
보험정리 및 보험관련 문의
유병자간편보험
**생명 퍼팩트통합보험- **해상 실비 순서로65년생인
엄마의 보험계약서이고,**-**-**해상 실비 순서로67년생인
아빠의 보험계약서입니다.사진이 많아요ㅠ순서 참고하시고
아빠,엄마가 보험을 잘들은건지, 불필요한 특약은 없는지가
궁금하신 모양이에요유지or추가or해지 할 부분 있으면
각 각 자세히 이유얘기해주세요!!※참고로 엄마는 허리디스크
수술을 두번받으셨습니다.혈압약도 복용하고 계시구요.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09-20-53-46
Tags :
    5대성인병보험
    문의
    유병자간편보험
    보험관련
    보험정리
    및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