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4일 수요일

강남역 명리학 / 잠실사주 / 꿈해몽..(요즘에 너무 이상해요)



















용한무속인
꿈해몽..(요즘에 너무 이상해요)
승진운
제가 이꿈을꾼지 이제 4일되는데 꿈내용이 이래요
꿈이면 뭔가 자유롭고 스토리라도 있는꿈을 꾸는경우가
있죠 그런데 제가 꾼 꿈은 꿈속에서 저는 통제불능상태로
저는 움직이지도 못하고 장면을 보고 있었어요 근데
그장면이 움직이지 않고 사진을 보는듯한것처럼 그
배경속에서 제가 있엇죠 그장면은 밤이었고 공원의
일부인것처럼보이는 나무난간에 난간에 달려있는
가로등이아니라 전구같은게 2개가 있었고 은은하게
빛이나는 조명이였죠 그상태에서 저는 가만히 보고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도 모르게 다른장면으로
넘어가더라고요 두번째였을때는 어떤건물이었고
2층 3층쯔음에 피시방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건물도 있는게
느껴졋지만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피시방이 집중적으로
보였고요 그리고 좀 층이 많아보이는 건물이었고 왼쪽에는
작은건물 오른쪽에는 높은건물들이 많았는데 아마 아파트단지처럼
보이고요 그리고 다음에도 장면을 봤는데 그 장면은 봤는데
기억이 나질않아요 근데 만약에 그런곳에 내가 있다면 익숙함을
느낄거 같아요 근데 그런것을 꿈꾸면서 공통점으로는 그여자애를
계속생각하고있었어요 그리고 그여자애도 실친이었고요
실존인물이고요 왜 그상황에서 그장면을 보면서 그여자를
왜 생각하고있었을까 첫날에는 그냥 꿈이었죠 그리고 둘째날에도
또 꿈을 꿔서 좀 이상했죠 그리고 셋째날 너무 이상해서 지도로
한번 봤어요 그여자애가 사는곳은 저랑 다른지역인데
가까운지역이죠 근데 지도로보니깐 처음에는 그냥 의야했어요
내가 가보지도 않은지역에서 내가 그 꿈에서 봤던걸 어떻게
찾냐는 거였죠 그래도 너무 이상하니깐 그지역을 한번 지도로
계속 보았죠 그리고 거리에서 사진찍은거 보여주는 그런거있잖아요
인터넷지도에 360도로 찍은거 그걸로 보면서 계속돌아다녓죠
그리고 그여자애가 사는지역만 알지 무슨동인지는 몰랐고 그냥
한 40분정도 돌아다니다가 꿈에서 봤던 건물이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그냥 둘러보다가 익숙한풍경에 그냥 계속보니깐
꿈에서 봤던 건물이랑 똑같더라고요 왼쪽에는 작은건물
오른쪽에는 아파트단지가 있더라고요 너무 소름돋았죠
그리고 내가 가보지도 않는 지역이였고요 그리고 꿈속에서
장면을볼때마다 그여자애를 계속 생각하니깐 쫌 이런생각을했죠
걔가 여기 자주 다니나? 그래서 카톡으로 보냈죠 어쩌고 저쩌고
얘기하다가 자연스럽게 물어봤죠 너 피시방 자주다니냐고 그러더니
가끔식은 다닌데요 자기도 게임하니깐 그래서 또 물어봤죠
그 00동에 있는거냐고 그러더니 맞다고 그러더라고요
근데 왜 물어보냐고 해서 아 그냥 요즘에 이상해서..
물어봤다고 그렇게 톡하다가 공원도 있냐고 물어봤죠
제가 꿈에서 첫번째 장면에서 봤던 공원을 물어봤죠 그러더니 음..?
공원도 있다고 그래서 저는 너무 소름돋았죠 확실히 그 공원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너무 무섭고 소름돋았어요 그리고
이꿈을 어떻게 내가 꿨는지도 모르겠고요 내가 모르는 지역을
꿈속에서 생생하게 보았고.. 저에게 무슨일이 일어나는걸까요?
그리고 요즘에도 이거랑 관련이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연속되는 숫자들있잖아요 그런거 그냥 시간을보면 11시11분
이거 한 3번 정도 보고 3시33분 2시22분 4분44초 이런걸
요즘에 많아봤어요 그냥 우연인지는 모르겠는데 요즘따라
잘보이더라고요
위 사례는 명리학(사주) 상담을 위해 접수된 내용이며,
도움이 필요하시면, 배너에 있는 연락처로 문자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Click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접수 시각 : 2018-03-14-16-19-45
Tags :
    너무
    꿈해몽..(요즘에
    이상해요)
    승진운
    용한무속인


명리학(사주)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분들을 소개를 해드립니다.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3040427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