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6일 금요일

[보험 Q&A] 20살단독실비보험무료상담 / 끼어들기로 인한 교통사고 과실비율



















20살단독실비보험무료상담
끼어들기로 인한 교통사고 과실비율
50살실비보험
펀도 4차로 도로에서 3차로 주행중이였고
가해차량은 합류구간에서 4차로로 합류 후
곧바로 3차로로 진입하였습니다.끼어들기 차량을
발견하고 급정거하였고 뒤에 주행중이던 다른 차량이
제차의 운전석 측과 접촉되었습니다.끼어든 차량과는
접촉은 없었고, 끼어든 차량은 기다리라고 했는데
사고현장을 곧바로 떠났고요.다행히 블박이있어 경찰에
신고했고 보험처리 하기로 하였는데
끼어든차량 6 저 4 로 나왔습니다.첨부파일 보시고
합당한 결과인지 봐주세요.참고적으로 제뒤에서
주행중이던 차량은 과실비율이 0이였습니다.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17-06-46-56
Tags :
    인한
    끼어들기로
    과실비율
    50살실비보험
    교통사고
    20살단독실비보험무료상담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