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4일 토요일

강남역 점집 / 성명철학 / 상가집꿈해몽



















9월길일
상가집꿈해몽
이름28획
이미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상당하셧다고
해서 온가족이 상가집에 들어가서 절을햇는대
절하고보니 그 영정사진 올려놓는자리에 살아계신
친할머니가 족두리를 쓰고 앉아계셧습니다 상가집
모양은 절 처럼 크고 웅장햇고 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요
무슨꿈이죠?
위 사례는 명리학(사주) 상담을 위해 접수된 내용이며,
도움이 필요하시면, 배너에 있는 연락처로 문자를 통해 상담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Click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접수 시각 : 2018-03-24-22-32-22
Tags :
    이름28획
    9월길일
    상가집꿈해몽


명리학(사주)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분들을 소개를 해드립니다.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9월길일 이름28획

강남역 점집 / 성명철학 /




1803040427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