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1일 일요일

[보험 Q&A] 61살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 감기와 생리통



















61살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감기와 생리통
79살의료실비보험혜택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생리중인데 감기도걸렸어요 ..
밤새 기침이나오는데 그전까지는 배가 안아팠는데
어제 밤부터 기침할때부터 아랫배?가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만히있으면 그다지
아프지도않은데 기침할때만 좀 아프네요 생리통때문에
그런가요??저는 생리통이 허리가 끊어질것같은것과
아니면 할 쯤에 배가 매우 아픈데 생리랑 관련있나요..?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12-02-18-06
Tags :
    79살의료실비보험혜택
    생리통
    감기와
    61살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