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6일 화요일

코스피 주식 주가 / LIG넥스원 / 주식잘하는법 / LIG넥스원, 중동 로봇시장 개척















코스피 주식 주가 / LIG넥스원 / 주식잘하는법
LIG넥스원, 중동 로봇시장 개척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LIG넥스원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LIG넥스원, 중동 로봇시장 개척
무인·로봇기술로 중동 공략… LIG넥스원, UAE 군수전시회 참가
LIG넥스원, 중동 '국방 무인∙로봇' 시장 개척
LIG넥스원, 중동 '국방 무인·로봇' 시장 개척 나서
학술교류협약 체결한 LIG넥스원·해군사관학교 "무인정 공동 개발로 해군...
권희원 LIG넥스원 사장 해양 국방과학기술 교류협정
LIG넥스원, 해군사관학교와 '해양 국방과학기술' 교류 협정
LIG넥스원, 해군사관학교와 `해양 국방과학기술` 교류 협정식
LIG넥스원, 해군사관학교와 학술교류협정 체결
LIG넥스원, 해군사관학교와 ‘해양 국방과학기술’ 교류 협정
LIG넥스원 ‘보안 우수업체 선정’ 국방부 장관 표창
LIG넥스원 ‘보안 우수’ 국방부 장관상
LIG넥스원, 보안 우수업체 선정···국방부 장관 표창
[생생코스닥]웨이브일렉트로, LIG넥스원과 31.9억 규모 현궁 2차양...
웨이브일렉트로, LIG넥스원 현궁 2차양산 사업 수주
웨이브일렉트로, 엘아이지넥스원과 31억 규모 '현궁 2차양산' 사업계...
LIG넥스원 신입사원, 대전보훈요양원 찾아 봉사활동
LIG넥스원, 새해맞아 현충원 참배
권희원 LIG넥스원 대표, 신년 현충원 참배
(유)LIG넥스원, 장중 신저가 기록.. 54,300→54,200(▼1...
[특징주]LIG넥스원, 고정형 장거리레이더 체계 개발사업 중단에↓
[유가증권 기업공시] (4일) LIG넥스원 등
[마켓인사이트]"터널 끝 안보이네" LIG넥스원, 작년 4분기 손실 6...
LIG넥스원, 2017년 영업이익 수정…468억→15억

*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Email : byeonggeunim@gmail.com




























1801211103좋은하루 되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


My Blog URL : http://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