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6일 월요일

주식공부 / 신세계 / 투자증권 /코스피 / 새 역사 쓴 컬링…'영미 신드롬' 숨은 조력자 신세계










 





 

























주식공부 / 투자증권
신세계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신세계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새 역사 쓴 컬링…'영미 신드롬' 숨은 조력자 신세계
토박스코리아, 신세계百 센텀시티에 매장 개장
신세계-롯데百, 화장품 편집숍 시장서 격돌
신세계에 안긴 까사미아, '신세계 까사미아'로 사명 변경 검토
`가로수길`이 신세계몰에…오프라인 매장 브랜드 제품 판매
IT·바이오 잇는 소비재株 톱픽 '신세계', 지금 사기엔?
[공시]신세계, 센트럴건설 계열사에서 제외
신세계 "센트럴건설 계열회사 제외"
신세계, 센트럴건설 계열회사에서 제외
신세계 소주 '푸른밤' 300만병 판매 돌파…군 면세주류로도 선정
신세계 제주소주 ‘푸른밤’, 출시 4개월 만에 300만 병 판매돌파
신세계 제주소주, '푸른밤' 300만병 판매 돌파
신세계, 주가 재평가의 초입 국면..목표가↑-한화
신세계, 4Q 실적 기대치 상회·면세점 성장 기대…목표가↑-한화
"신세계, 면세점 고성장 예상...목표 주가 33만→40만" - 한화
신세계, 면세점 실적 개선에 상승 기대감-한화투자증권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자료를 올리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가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1802170300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