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일 금요일

코스피 주식 주가 / 대우조선해양 / 투자클럽 / 대우조선, IoT 적용 스마트공장 구축















코스피 주식 주가 / 대우조선해양 / 투자클럽
대우조선, IoT 적용 스마트공장 구축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대우조선해양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대우조선, IoT 적용 스마트공장 구축
대우조선해양, 도면 없는 조선 맞춤형 스마트 공장 구축
대우조선, 조선업 오랜 숙제 풀었다
대우조선해양, 도면 없는 의장품 제작 시스템 구축
대우조선해양, 無도면 조선 맞춤형 스마트 공장 구축
대우조선해양, 도면 없는 조선 맞춤형 스마트 공장 구축
대우조선해양 스마트공장 구축..."도면없이 의장품 생산 가능"
대우조선해양 '도면 필요 없는' 선박 스마트공장 구축
대우조선, 협력사와 손잡고 도면 없이 의장품 만드는 스마트공장 구축
두산엔진, 대우조선에 495억 규모 선박엔진 공급
두산엔진, 대우조선 짓는 MSC의 메가컨선에 들어갈 엔진 수주
두산엔진, 대우조선과 495억원 규모 선박엔진 5대 공급 계약
두산엔진, 대우조선해양과 495억 규모 선박용 엔진 공급계약
두산엔진, 대우조선해양과 495억 규모 선박용 엔진 공급계약
두산엔진, 대우조선해양과 선박 엔진 공급계약 체결
두산엔진, 대우조선해양과 495억 규모 선박용 엔진 공급계약
두산엔진, 대우조선해양과 엔진 공급 계약 495억원에 체결
대우조선, 풍력사업 철수…발전단지 2곳 16억원에 매각
대우조선해양, 계열사 채무 857억원 인수 결정
대우조선해양, 계열사 채무 857억 인수 결정
(유)대우조선해양, 전일 대비 7.13% 상승.. 일일회전율은 0.67...
[특징주]대우조선해양, 솔리더스 수주 기대감에 강세
[Hot-Line] "대우조선해양, 솔리더스로 LNG선 건조기간 줄인...
"대우조선해양, 솔리더스 화물창 수주 본격화 기대…목표가 3만5000...
박대영 前 삼성중공업 사장 “삼성ENG 합병·대우조선 인수 없다”
(유)대우조선해양, 전일 대비 7.07% 상승.. 일일회전율은 0.39...
(유)대우조선해양, 전일 대비 7.18% 상승.. 일일회전율은 0.94...

*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Email : byeonggeunim@gmail.com




























1801211103좋은하루 되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


My Blog URL : http://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