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4일 토요일

근막통증증후군



















근막통증증후군
2년정도 뒷목통증,오른쪽날개뼈쭉지가너무아픕니다.
병원도수십여개는다니면서, 모든치료다받아봤습니다.
MRI 이상없구요..엑스레이상 거북목,일자목아니구요..
근데2년간지속되는통증에스트레스가너무받습니다.어떻게하면
근막통증증후군에서벗어날수있을까요?교통사고나,어디가부러지거나한적도없습니다
스트레칭은매일하고있어요, 운동은수영하고있습니다.혹시저처럼
원인은없고, 치료는왠만한거다해봐도 통증은지속되시는분 없으세요?
저처럼몇년아프다가 치료하신분계신가요?있으시면도와주세요..아직젊고..
살아갈날이많은청년인데 너무힘드네요통증때문에...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2-24-22-45-42
Tags :
    근막통증증후군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