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7일 토요일

코스피 주식 주가 / 코오롱인더 / 오늘주식시세 / [Hot-Line] "코오롱인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수혜주"…목표가↑















코스피 주식 주가 / 코오롱인더 / 오늘주식시세
[Hot-Line] "코오롱인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수혜주"…목표가↑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코오롱인더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Hot-Line] "코오롱인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수혜주"…목표가↑
코오롱인더, 보릿고개 넘어 화학업종 '톱픽'으로
투자·구조조정 마무리·사드 해소…'결실' 기다리는 코오롱인더
`매출 5조` 도전 코오롱인더…착한 주가에 수익성도 굿
코오롱인더, 주가하락 과도한 구간..저가매수기회-메리츠종금
"코오롱인더, 과도한 주가하락...저가 매수 시점" - 메리츠
코오롱인더, 최근 주가 하락은 저가 매수 기회-메리츠證
[클릭 e종목]"코오롱인더, 저가 매수의 기회"
[fnRASSI]코오롱인더, 거래량 확대되며 3거래일 연속 하락
[fnRASSI]코오롱인더, 52주 신고가...3.85% ↑
[특징주]삼성 폴더블폰 수혜 기대…코오롱인더 등 강세
(유)코오롱인더, 장중 신고가 돌파.. 92,500→93,100(▲60...
'D램 호황' SK하이닉스 반짝… 'CES 수혜' 코오롱인더 번쩍
[fnRASSI]코오롱인더(120110), 52주 신고가...4.94%...

*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Email : byeonggeunim@gmail.com




























1801211103좋은하루 되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


My Blog URL : http://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