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2일 월요일

코스피 주식 주가 / 유유제약 / 주식대박 / (유)유유제약, 전일 대비 8.71% 상승.. 일일회전율은 2.23% ...















코스피 주식 주가 / 유유제약 / 주식대박
(유)유유제약, 전일 대비 8.71% 상승.. 일일회전율은 2.23% ...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유유제약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유)유유제약, 전일 대비 8.71% 상승.. 일일회전율은 2.23% ...
유유제약, 대한골다공증학회 등과 3자 MOU 체결
유유제약 "비강세척 제품 올해 블록버스터 성장 목표"
유유제약, 자사주 5,069주 처분
유유제약, 연하장 판매 기부금 500만원 헌팅턴병환우회에 전달
유유제약, 연하장 팔아 헌팅턴병 환자 도와요
유유제약, 사랑의 연하장 매칭펀드 기부
유유제약, 10억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
유유제약, 자사 보통주 10억원 규모 취득 결정
유유제약, 2회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유유제약, 어린이 성장발달 돕는 ‘앙팡 하이키커 츄어블’ 출시
유유제약, 앙팡 하이키커 츄어블 출시
유유제약, 식품 원료 제조기업 SFC바이오와 MOU 체결
유유제약-SFC바이오 전략적 제휴…'앙팡' 브랜드 독점사용
유유제약, '앙팡' 브랜드 제품 만든다
유유제약, 건기식 제조기업 SFC바이오와 MOU 체결
유유제약, 제약업계 첫 2018년 달력 제작 및 배포

*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Email : byeonggeunim@gmail.com




























1801211103좋은하루 되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


My Blog URL : http://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