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5일 목요일

필동3가치과 / 치아교정후기 / 치아교정 후 양치질 및 기타질문



















































필동3가치과 / 치아교정후기

&

치아교정 후 양치질 및 기타질문








[ Click ! ] www.치과-정확한진단을받으세요.com







치아교정 후 양치질 및 기타질문

치아교정한지 이제 곧 반년정도 되는 사람입니다.
치아 교정 후 입안도 많이 헐고 고생 좀 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간략하게 질문드립니다첫번째는 칫간칫솔은
양치 전이 효과가 좋나요? 치과에 물어보는게 가장 적절하겠지만
갈 때마다 물어보는걸 까먹어서...두번째는 치아 교정후 치아가
움직여서 그런지 몰라도 기간이 달라질때마다 조금씩 부위가 다르지만
잇몸에 통증이 옵니다. 제가 양치를 하루 세번을 안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근데 치과 다녀온 날은 통증이 많이 가라앉더라고요 아마 제가 꼼꼼히
안해서 치석 때문에 그런가요?이렇게 크게 두가지가 궁금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게시하고 싶은 좋은 의견이 있으신가요?
블로그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 Click ! ] www.치과-정확한진단을받으세요.com





































































































1801201125좋은하루 되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


필동3가치과 / 치아교정후기 / 치아교정 후 양치질 및 기타질문


My Blog URL : http://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