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6일 금요일

코스닥 주식 주가 / 게임빌 / 주식차트 / 게임빌, 역시 글로벌이 관건…‘로열블러드’ 국내 효과 ‘미흡’















코스닥 주식 주가 / 게임빌 / 주식차트
게임빌, 역시 글로벌이 관건…‘로열블러드’ 국내 효과 ‘미흡’

* 최종적으로 투자의 결정은 본인 자신이 해야하는 것입니다.
* 게임빌 뉴스를 참고하여,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게임빌, 역시 글로벌이 관건…‘로열블러드’ 국내 효과 ‘미흡’
[특징주]실적 부진 예상에 게임빌 하락세
[특징주]게임빌, 실적 부진 전망에 '하락'…"신작 흥행 저조"
"게임빌, 신작 흥행 저조해 매출 반등 어렵다…투자의견↓"-IBK
[Hot-Line] "게임빌, 기대에 못 미친 신작 성과"…투자의견↓
게임빌, 기대 못미친 신작… 투자의견 '중립'-IBK證
게임빌, 신작 '로열블러드' 기프트카드 프로모션
게임빌 '별이되어라', 출시 4주년 기념 '팬아트 공모전' 진행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 올해 출격 신작만 10여종…목표가 7만→9만" - 하이
[Hot-Line] "게임빌, 신작 `로열블러드` 성과 판단은 이르다...
로열블러드,게임빌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수익 구조도 역전
게임빌, 신작 MMORPG `로열블러드` 정식 출시
게임빌 '로열블러드', 애플 앱스토어 매출 6위 진입
[fnRASSI]게임빌, 6.39% 내리며 거래량 증가
게임빌,4·4분기 적자 확대해도 목표주가 10만원 상향 -메리츠

* 좋은 재테크, 주식 홈페이지(카페) 있으면 추천을 해주세요.
Email : byeonggeunim@gmail.com




























1801211103좋은하루 되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


My Blog URL : http://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