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2일 월요일

누하동치과 / 돌출입치아교정 / 신경치료 마취



















































누하동치과 / 돌출입치아교정

&

신경치료 마취








[ Click ! ] www.치과-정확한진단을받으세요.com







신경치료 마취

제가 큰 치과병원을 먼저 갔을땐 신경치료도 실패할 가능성이 많고
발치를 한 다음 보철치료나 임플란트를 해서 150이상 깨진다길래
동네 치과에가서 증상 말하고 씨티찍고 신경치료를 하고 왔는데요..
원래 마취안하고 신경치료 하나요?
제가 아프다고 찡찡거려서 오늘 마취했긴한데...
이틀후에 갈때는 마취안하고 신경치료 진행한다네요 죽어라는건가요ㅜㅜㅜㅜㅠㅠ??
제가 엄살이 심하긴한데 진짜 막 쑤시고 돌리고 하는데 골로 갈수도 있겠다
이생각했어요 ㅠㅠㅜㅠㅠㅠ
1. 신경치료할때 마취 안하나요??
2. 신경치료 몇번 정도 하나요?
3. 마취는 언제쯤 풀려요?? (아직은 안아파서ㅠㅜ
4. 마취해달라하면 해주나요?5. 치과마다 말이 다 다른가요?
여기 안가고 치과병원 갔으면 150 그냥 깨질뻔 했는데
여기선 씨티찍고 치료해서 만원 나왔어요



해당 페이지에 게시하고 싶은 좋은 의견이 있으신가요?
블로그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 Click ! ] www.치과-정확한진단을받으세요.com





































































































1801201125좋은하루 되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


누하동치과 / 돌출입치아교정 / 신경치료 마취


My Blog URL : http://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