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7일 금요일

식이 운동 둘 다 하는데 살이 안빠져요



 


 
 
 
 
 

 
 
 
 
 
Tags :
효과빠른다이어트
하체다이어트보조제
뱃살 음식
식욕억제
1일1식다이어트도시락
살빨리빼는법
다이어트단식
리본다이어트
체지방빼기
체지방분해제추천
헬스캠프
건강한식단
빨리 살빼는 방법
코코넛워터효능
저렴한단식원

↘클릭해서 전문가에게 다이어트 상담을 받아보세요.
www.식이운동둘다하는데살이안빠져요.com

 
 
 
 
 
식이 운동 둘 다 하는데 살이 안빠져요
 
아침은 제가 일어나는 시간 상 못 먹구요공복에 한시간 빨리 걷기
근력은 일주일에 2~3번하구욤점심은 삶은 고구마
한개 훈제달걀저녁에는 바나나 한 개 토마토이렇게 한정 돼서
먹으면서 이 추운 날 땀 날 때까지하는데 모가 문제예요 ?
몸무게가 그대로야 ,,식단이 저렇다 보니까 변을
못 보는데 이 이유도 이써요 ?11일 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저렇게 식이 운동 해서6키로가 빠졌는데 일주일동안 그 더
이상 빠지지도 찌지도않아요 모가 문제예요 ㅠ ㅠ? 도와주샤요 ,,,
제가 물 안 먹다가 물 갑자기 막 마니 머거서도 잇어요?
감기 걸려가지구 요 근래 물 마니 먹구 그랬는뎅
 

 
식이운동둘다하는데살이안빠져요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건강한다이어트식단
맨 윗 링크를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다이어트 관련된 것들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미란다커스무디
걸그룹식단
2주다이어트
부산진구PT
가르시니아먹는법
다이어트보조제
댄스다이어트
효과적인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식단짜기
단식원추천
여자다이어트
칼로리커팅제
체지방분해



My Blog URL : dewyiseul77.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