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5일 금요일

김명수 후보자 때려잡는 전희경 의원 [ 대법원장이 될수 없는 명쾌한 해설 ] 최고다 !! "우리법연구회, 좌편향 경력에 능력까지 부족"

skfTlrksjanrkqwkrlcndnjwuTekskfTlrksjanrkqwkrlcndnjwuTekskfTlrksjanrkqwkrlcndnjwuTek

 
김명수 후보자 때려잡는 전희경 의원 [ 대법원장이 될수 없는 명쾌한 해설 ] 최고다 !! "우리법연구회, 좌편향 경력에 능력까지 부족"
 
skfTlrksjanrkqwkrlcndnjwuTekskfTlrksjanrkqwkrlcndnjwuTekskfTlrksjanrkqwkrlcndnjwuTek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프로게이머의 프로 라이센스 따기 수난시대 ㅋㅋㅋㅋㅋ #1 [ 카트라이더 밥종민 ] Tags :     따기     ㅋㅋㅋㅋㅋ     라이센스     프로     ]     프로게이머의     카트라이더     수난시대     [     밥종민 ...